?

단축키

이전 문서

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 Files
?

단축키

이전 문서

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 Files

2011년 9월 9~11일

2nd Asia Tour 'GIRLS' GENERATION TOUR' in Taiwan @ TAIPEI ARENA

 

All about Taeyeon in Taiwan

 

 

 

?Who's 태쥐

profile
14790C244CB07170994D02

탱빠들의 천국 - 탱파라다이스
http://twitter.com/TangPa
  • ?
    태연한척하는 2011.09.14 22:40

    우왕왕

  • profile
    탱구이뽀 2011.09.14 22:42

    사랑스러운 탱구  ^^

  • ?
    cedge 2011.09.14 22:43

    Ahh omg thank you for this :D

  • ?
    soul메이트 2011.09.14 22:46
    꺅 태여나ㅠ은혜롭네요ㅠㅠㅠㅠ
  • ?
    아기탱DJ 2011.09.14 22:47

    너무 이뻐요.. 흐규 ㅠ

  • profile
    그린베레 2011.09.14 22:47

    감사합니다 ^ ^

  • profile
    nyingjing 2011.09.14 22:47

    this is awesome...

  • ?
    단듀싴 2011.09.14 22:49

    짱이야...! 김태연 이 어메이징한뇨자 ㅠㅠ

  • profile
    여신강림탱 2011.09.14 22:50

    감사합니다. 잘볼게요^^

  • profile
    haljung 2011.09.14 22:55

    OMG !!!

    How great movie, omnibus of Taengoo in Taiwan !!

    I feel very happy to see her enjoying this concerts !

    Thanks for nice fancam as always !! ^^



  • profile
    7days 2011.09.14 22:57

    와 역시 태연이는 ㅠㅠ

   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

  • profile
    티엔 2011.09.14 22:59
    우왕ㅜㅜ 역시 탱구ㅋㅋ 정말 답이없다..
    자비로워ㅜㅜ
  • profile
    wenwen 2011.09.14 22:59

    oh my god!!!!!this is really awesome!!!!!

    thanks for sharing^^

  • profile
    에구탱구 2011.09.14 23:03

    태연이 너무 사랑스럽네요~ ^ ^

    모음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

  • ?
    아껴줄태연 2011.09.14 23:04

    대박입니다ㅠㅠ 콘서트 다 본것같아요ㅋㅋ

  • profile
    유로현 2011.09.14 23:09

    감사합니다~

    전 여기가 넘 좋아요 ㅎㅎ

  • profile
    손알렌 2011.09.14 23:09

    oh my GOD!

    it's the best video of the concert i ever seem! 최고아최고! !

    I heard about that SM won't released the DVD of Taiwan Concert,

    can you released that? Taiwan sone are really wanna collect it ㅠㅠㅠㅠㅠ

  • ?
    Star 2011.09.14 23:11

    사랑스러운 탱구 ~감샇합니다~~

  • profile
    해피러브탱 2011.09.14 23:12

    와우~~ 또 하루의 마지막 쯤 멋진 영상이 올라오는군요 ^^

  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~

    근데 저거 찍으시는 분들은 풀버전 가지고 있으시겠죠? 아 궁금 ㅋㅋ

  • profile
    모리모리 2011.09.14 23:12

 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

  • profile
    Smile탱후 2011.09.14 23:13

    감사합니다~^^

  • ?
    큰푸른바다 2011.09.14 23:17

  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...잘 볼게요~^^

  • ?
    amfamily 2011.09.14 23:21

    대박이네요 잘봤습니다

  • profile
    기엽군하 2011.09.14 23:21

    아이구 ㅎㅎ 탱아  > _ <

  • ?
    hustla 2011.09.14 23:28

    Thank you!!!

    I miss you kim taeyeonT.T

  • ?
    biotank 2011.09.14 23:32
    thanks for sharing the compilations of all the fancams ^o^ i miss kim taeng :( 
  • profile
    Eclipse 2011.09.14 23:38

   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

  • ?
    너를위한나 2011.09.14 23:40

    정말 고맙습니다ㅠㅠ 잠들기 전에 들렀는데 엄청난 선물이네요!! 이렇게 감동적일 수가ㅠ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^ㅡ^

  • profile
    천사태연 2011.09.14 23:42

   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여~~ 제발 사랑하게 해주세여^^*

  • profile
    Johnny_C 2011.09.14 23:45

    다 예쁘구먼~


공지 잠시 쉬어갑니다. (rest) 탱파라다이스 2014.12.30
공지 Master Data (전체공개 / Open to All) 태쥐 2009.04.06
  • 140607 2014 Dream Concert - 훗 (Hoot) file

  • 130726 헤어커투어 아시아 런칭기념 팬 사인회 file

  • 130719 인천공항 출국 file

  • 130709 미스터고 VIP 시사회 레드카펫 file

  • 130628 2013 한중 우정콘서트 file

  • 130609 2013 Girls' Generation World Tour Girls&Peace in Seoul Press Conference file

  • 130608 2013 Girls' Generation World Tour Girls&Peace in Seoul file

  • 130525 2013 경복가족 한마음대축제 - Twinkle file

  • 130525 2013 경복가족 한마음대축제 file

  • 130522 2013 한국야쿠르트 영업인 한마당 file

  • 130511 2013 DREAM CONCERT - I GOT A BOY file

  • 130511 2013 DREAM CONCERT file

  • 130407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file

  • 130330 SUPER JOINT CONCERT in THAILAND file

  • 130322 HongKong Asian-Pop Music Festival file

  • 130310 2nd Japan Tour 'GIRLS & PEACE' in Hiroshima file

  • 130213 제2회 가온차트 K-POP 어워드 file

  • 130126 I GOT A BOY 발매 기념 싸인회 file
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3 Next ›
/ 13
Designed by hikaru100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SketchBook5,스케치북5

본문구성 하단 위젯제목을 입력하세요.

XE Login